KM 플레이어 재생 속도 배속 조절 방법 확인

동영상 재생 플레이어를 많은 사람들이 KM 플레이어로 선택하고 있더라고요. 무비 블록에 관련이 있는 프로그램이라서 그런지 더욱 사용자가 많아진 것 같은데 그중에는 학생이나 편집 관련 사용자들이 재생 속도를 어떻게 조절해야 하는지 궁금하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모든 동영상 재생 플레이어가 마찬가지인데 재생 속도는 단축키로 쉽게 조절할 수 있어요. 이번에 포스팅을 통해서 어떤 단축키가 KM 플레이어 재생 속도를 조절하는 것인지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KM 플레이어 재생 속도

먼저 포스팅에 사용된 버전은 KM 플레이어 64X 버전입니다. 32비트 버전과 메뉴 구성은 크게 다르지 않을 거라 생각하니까 첨부된 KM 플레이어 캡처 화면을 보시고 내 화면과 다르다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바로 알려드릴게요. KM 플레이어 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해보시면 메뉴 화면이 열릴 거예요. 재생 메뉴에 세부 메뉴를 확인해보면 재생 속도 감소, 초기화, 증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축키도 쉬프트 + Num (-, *, +) 키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단축키나 조절 메뉴를 눌렀을 때 얼마씩 조절이 되는지 그 설정은 따로 관리할 수 없을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겠죠. KM 플레이어 프로그램 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으로 메뉴를 열어주시고 옵션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창이 열립니다. 왼쪽에서 재생을 선택하면 컨트롤 항목에 속도 단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은 20% 설정되어 있는데 수동으로 입력하지 않으면 10%씩 조절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