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FIF JPG 변환 프로그램 없이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인터넷 커뮤니티를 열심히 구경하다가 이쁘고 괜찮은 이미지를 발견해서 저장해보니 확장명이 JFIF 라면 처음 만나보는 확장명이라서 왜 JPG 파일이 아닌 JFIF 파일로 저장이 되었는지 당황하게 됩니다. 그럴 때에는 아주 간단하게 프로그램 설치 없이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JFIF JPG 변환 작업을 해주는 인터넷 사이트가 있다고 하니까 어떻게 변환 작업을 하면 되는지 지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JFIF JPG 변환 사이트

어떻게 검색해야 사이트를 찾을 수 있는지 걱정하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구글에서 JFIF JPG 변환을 검색하면 검색 결과 상단에 바로 우리에게 필요한 사이트가 나오기 때문입니다.

검색 결과는 위와 같이 convertio 사이트가 상단에 등록되어 있을 거예요. 온라인 무료라고 적혀 있으니까 누구나 클릭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사이트에 접속해서 파일 선택을 클릭하고 JFIF 파일을 불러오거나 드롭박스, 구글 드라이브에서 불러오기를 해주세요. 작은 글씨로 파일 탐색기에서 바로 드롭하여 추가하는 기능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JFIF 파일 불러오기가 완료되면 파일 이름과 오른쪽에는 파일 크기가 나옵니다. 따로 설정을 변경해야 하는 것은 없고 JPG 확장명이 아닌 다른 확장명을 원하시는 경우에만 바꿔주세요. 그리고 오른쪽 하단에 변환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JFIF JPG 변환 작업이 시작됩니다.

JFIF JPG 변환이 완료되면 바로 JPG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튼이 나오는데요. 오른쪽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JPG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테스트로 변환 작업을 해보니 파일 크기는 0.3KB 정도 늘어났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