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생성기를 사용해서 고민을 줄여봅시다.

게임을 설치하고 캐릭터를 생성하는데 캐릭터명을 입력하거나 커뮤니티 사이트를 가입하는데 닉네임을 입력하는 공간이 있으면 어떻게 입력할 것인지 엄청나게 고민이 됩니다. 이런 고민을 줄여주는 고마운 사이트가 있는데요. 바로 닉네임 생성기입니다.

엄청 유명한 한 곳의 사이트가 아닌 여러 곳의 사이트가 있으니까 마음에 드는 닉네임을 제시하는 곳으로 선택하는 것이 가장 베스트가 아닐까 싶어요.

 

 

닉네임 생성기 사용하기

어느 사이트로 접속하거나 딱 정해져 있는 생성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사이트를 소개해드리지는 못합니다. 여러분들은 제가 알려드리는 사이트만 접속하는 것이 아닌 다른 사이트로 많이 접속해서 확인해보세요.

구글에 접속해서 닉네임 생성기를 검색해보면 위에 캡처 이미지에는 3개 사이트만 포함되어 있지만 정말 많은 사이트가 검색 결과로 나오게 될 거예요. 저는 위에 3곳 사이트로 접속해서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사이트로 접속해서 닉네임을 생성하는 방법을 살펴보면 4종류의 생성 방법이 있습니다. 원하는 버튼을 클릭했을 때 하단에 결과가 나오더라고요.

두 번째 사이트는 조금 복잡하네요. 타입, 필수 글자, 차홍식 등 설정이 있습니다. 물론 아무런 설정을 변경하지 않고 생성할 수 있지만 따로 원하는 닉네임이 있다면 설정을 변경하는 것이 좋겠네요.

마지막 세 번째 사이트로 접속해보면 언어, 성향, 테마 설정이 필요한데요. 글자 수가 기본값으로 제한 없음으로 선택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글자 수가 있다면 변경하셔야 만족스러운 닉네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닉네임 생성기 사이트마다 제공되는 설정이나 결과가 다르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많은 사이트로 접속해보시고 가장 마음에 드는 결과를 찾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