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1 iso 다운로드 최신 파일 받는 방법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윈도우 11 운영체제가 정식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제가 사용하는 PC에서는 사양이 부족하여 설치가 불가능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출시되기를 기다리고 계셨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기존에 설치되어있는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 업데이트로 설치할 수 있지만 USB 설치를 위해서 윈도우 11 iso 파일을 구하고 계시는 분들은 아래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쉽게 정식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막 정식 출시되었기 때문에 업데이트 파일이 적용된 파일은 없지만 그래도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를 통해서 정식 파일은 받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 11 iso 다운로드

구글 검색부터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로 접속해서 윈도우 11 iso 파일을 내 PC에 받는 과정을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진행되는 과정은 복잡하지 않았기에 여러분들도 쉽게 따라서 받으실 수 있어요.

구글에서 영어로 Windows 11 검색을 해주시면 검색 결과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한글로 윈도우 11을 검색하면 나오지 않으니까 참고하세요.

윈도우 11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해보면 여러 가지 항목이 나오는데 아래쪽에서 Windows 11 디스크 이미지 (ISO) 다운로드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선택을 윈도우 11로 바꿔주시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다음 과정은 제품 언어 선택입니다. 언어 선택을 원하시는 언어로 바꿔주시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 과정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마지막 과정입니다. 운영체제는 윈도우 11 언어는 한국어로 64비트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버튼이 활성화되었습니다. 64-bit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윈도우 11 iso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이렇게 다 받아진 iso 파일로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시거나 Rufus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부팅 USB를 제작하세요. 다운로드 과정에서 Home, Pro 버전을 선택하는 내용이 없었기 때문에 통합된 파일이 아닐까 싶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