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상 추천 알림 해제하는 방법

제 블로그를 자주 방문하셨던 분들이라면 아실 수 있는데 저는 스마트폰에 푸시 알림이 오는 것을 꽤나 싫어합니다. 그래서 알림이 오는 앱은 모두 설정 해제를 해놓고 있는데요. 최근 넷플릭스에서도 영상 추천하는 알림이 거의 매일 오게 되면서 바로 알림 해제를 해버렸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서 적용해주세요.

넷플릭스는 평소에 설정 화면을 확인해야 하는 상황은 없어서 많은 분들이 어떻게 메뉴를 이동해야 하는지 모르고 계실 거예요. 알고 보면 매우 쉬운 곳에 있습니다. 그리고 같은 계정에 같은 프로필로 접속한다 하더라도 다른 기기에서는 알림 설정은 해제되지 않아요.

 

 

넷플릭스 영상 추천 알림 해제

매우 짧은 내용으로 넷플릭스 영상 추천 알림 해제를 진행하게 됩니다. 가장 먼저 넷플릭스 어플을 실행해서 아래 내용대로 진행하실 준비를 해주세요.

넷플릭스 어플에 프로필 선택까지 해주시면 위와 같은 영상 목록 화면으로 접속할 수 있는데요. 오른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합니다.

프로필 및 기타 설정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현재 화면에서는 넷플릭스 영상 추천 알림과 관련있는 메뉴로 이동해야 하니까 앱 설정을 선택하면 되겠네요.

앱 설정 화면으로 넘어오니까 바로 상단에 알림 설정 항목이 나옵니다. 따로 세부적으로 알림 설정은 구분되어 있지 않고 통합적으로 알림을 받거나 받지 않거나 변경할 수 있네요. 알림 허용 오른쪽에 스위치 버튼을 터치해서 동그라미가 왼쪽으로 이동되는 비활성화 상태로 바꿔주시면 넷플릭스 영상 추천 알림 해제는 완료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