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릴스 저장 다운 보조 앱만 있으면 간단합니다.

인스타그램을 구경하면서 릴스에 진짜 마음에 드는 영상이 업로드되어 있다면 개인 소장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런 경우에는 보조 앱을 설치하면 간단하게 인스타 릴스 저장 다운이 가능한데요. 다양한 앱이 있지만 제가 사용하는 앱으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인 보관 용도가 아닌 공유나 커뮤니티 업로드 용도로 인스타 릴스 저장 다운을 하시는 분들은 법적 문제가 발생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인스타 릴스 저장 다운

스마트폰에서 간단하게 인스타 릴스 저장 다운을 하시려면 보조 앱을 설치해야 하는데요. 제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아이폰 사용자는 다른 포스팅을 찾아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구글 플레이에서 인스타 릴스 저장 다운을 할 수 있는 앱은 정말 많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보조 앱은 Timbloader 앱입니다. 텀블러, 트위터, 인스타 저장이 가능한 앱이라서 사용하고 있는데 괜찮더라고요. 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설치가 완료된 Timbloader 앱을 실행하시면 하단에 트위터, 인스타, 텀블러 오픈 버튼이 있습니다. 가운데 인스타 오픈 버튼을 터치해서 인스타그램 앱을 실행해주세요.

인스타 릴스 저장 다운을 원하는 영상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버튼 구성이 보이실거예요. 영상 화면은 저작권 문제가 있을 수 있어서 모자이크를 해놓았습니다. 오른쪽 하단에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터치해서 메뉴 화면을 열어주세요.

화면 하단에 메뉴가 열리면 링크 복사를 터치합니다. 그러면 Timbloader 앱에서 자동으로 다운로드를 해줄거예요. 이제 갤러리 앱이나 동영상 재생 앱으로 이동해서 인스타 릴스 저장 다운이 완료된 영상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진짜 간단하죠? 보조 앱 하나로 원하는 작업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