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동시 접속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하기

OTT 서비스인 디즈니 플러스는 11월 12일에 런칭을 시작했는데요. 자세한 정보를 따로 찾아보지 않고 디즈니 플러스 사이트나 앱으로 접속해서 확인해보니 멤버십 가격만 적혀있고 동시 접속은 몇 명이나 되는지 전혀 나오지 않아서 궁금하게 생각하는 분들이 계실 것 같습니다. 다른 OTT 서비스는 무조건 4명 동시 접속을 지원하거나 멤버십 가격에 따라서 제한되는 경우가 있는데 과연 디즈니 플러스는 어떨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직접 캡처해서 첨부 이미지로 올리는데 굳이 직접 디즈니 플러스 사이트로 찾아가서 확인하겠다는 분들은 어떻게 찾아가면 되는지도 알려드릴게요.

 

 

디즈니 플러스 동시 접속 확인

첫 내용은 사이트에 접속해서 어떻게 공식적으로 답변이 적혀있는 위치까지 찾아갈 수 있는지 진행 과정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그러면 가장 먼저 멤버십 가격이 보이실 거예요. 아쉽게도 바로 동시 접속 관련된 내용은 전혀 적혀있지 않아서 궁금하신 분들이 직접 찾아서 확인해야 합니다.

페이지 하단으로 이동을 해주시면 자주 묻는 질문 항목에 선택해서 열어볼 수 있는 5가지 질문이 나옵니다. 전부 열어서 확인하라는 무책임한 말씀은 드리지 않을게요. 맨 밑에 디즈니 플러스는 무엇을 제공하나요?라는 질문을 클릭해보세요.

질문을 열어서 답변을 살펴보시면 마지막 답변에 추가 요금을 따로 내지 않아도 최대 4개의 기기에서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해주었네요. 넷플릭스는 멤버십 요금에 따라서 동시 접속 인원에 제한이 걸려있는데 디즈니 플러스는 멤버십 요금이 따로 나뉘어 있지 않고 1달, 1년 두 가지 결제 방법만 있어서 콘텐츠만 많아진다면 이미 인기가 많지만 훨씬 더 인기가 많아지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