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비밀번호 변경 불안하다면 바꿔주세요.

아무래도 게임을 구매해서 빠르게 플레이할 수 있는 스팀은 해킹 시도가 엄청나게 많다는 것을 알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무료 게임을 찾아서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누군가 내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거나 말거나 신경 쓰지 않을 수 있는데 유료 게임을 구매하신 분들은 수시로 비밀번호 변경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킹 시도가 없다고 하시더라도 내 계정은 안전하겠지 생각하지 마시고 수시로 비밀번호 변경은 필요합니다. 변경 방법도 간단하니까 잊어버리지 않게 비밀번호만 잘 기억하시면 될 것 같아요.

 

 

스팀 비밀번호 변경

먼저 설치하신 스팀 프로그램이 아닌 스팀 사이트로 접속해서 비밀번호 변경을 진행한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셨으면 오른쪽 상단에 닉네임이 보이실거예요. 클릭하면 아래로 메뉴가 열리는데 계정 정보를 클릭하면 페이지를 이동할 수 있어요. 

계정 정보 페이지에서는 오른쪽에서 계정 보안 항목을 살펴봅니다. 그러면 비밀번호 변경하기라는 링크가 있을 거예요. 클릭해서 계속 진행해보도록 할게요.

비밀번호를 어떤 방법으로 변경할 것인지 물어보는 화면인데 스팀에 가입할 때 입력했던 이메일 주소로 인증 코드를 받을 것인지 아니면 이제 그 이메일 주소는 사용하지 않으니까 다른 방법으로 변경할 것인지 선택을 해주세요. 저는 이메일 주소로 인증 코드를 받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이제 이메일 주소로 스팀에서 보낸 메일이 도착해 있을거예요. 메일에 적혀있는 인증 코드를 스팀 사이트에 입력하고 계속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제 새롭게 변경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캡처 이미지를 보시면 입력하는 공간이 두 곳이 있는데 모두 동일한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모두 입력 후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아무런 문제 없이 정상적으로 스팀 비밀번호 변경이 완료되면 다시 로그인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이제 새롭게 변경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해서 사용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