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쿠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음성 채팅이 가능하다고?

지금까지 여러 앱플레이어를 설치해서 사용해봤지만 음성 채팅 기능을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전혀 찾아볼 수 없었는데요. 와쿠 앱플레이어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게임 탭에서 여러 가지 모바일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니까 정보를 알게 된 사람들은 꽤나 많이 갈아타지 않을까 싶어요.

사실 다운로드 방법은 다른 앱플레이어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설명을 확인하지 않아도 쉽게 와쿠 앱플레이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을 거예요.

 

 

와쿠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모든 앱플레이어 프로그램은 검색 사이트를 통해서 쉽게 공식 사이트를 찾고 접속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와쿠 앱플레이어도 마찬가지인데요. 지금 확인해보니 다음에서는 나오지 않네요.

와쿠 앱플레이어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메인 페이지에서 위와 같이 다운로드 버튼을 찾아서 클릭할 수 있습니다. 바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설치를 완료하고 프로그램을 실행해보니 위와 같은 화면이 실행되었습니다. 상단을 보니까 모바일 게임, PC 게임 메뉴가 있더라고요. 앱플레이어에서 PC 게임을 제공한다니 뭔가 흥미롭더군요.

PC 게임 메뉴를 클릭해보니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그런 PC 게임은 아니었습니다. 대충 살펴보니 엄청나게 재미있을 것 같지는 않지만 가볍게 즐기기는 충분한 그런 게임을 제공하는 것 같아서 심심할 때 플레이를 해본다면 괜찮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음성 채팅도 확인을 해봐야겠죠. 오른쪽 상단에 유독 화려한 색상에 마이크 모양이 그려진 버튼을 클릭해보면 위와 같은 OnMic 화면이 나옵니다. 바로 사용하지는 못하고 로그인이 필요한데요. 구글, 페이스북, 애플 계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완료되면 음성 채팅에서 사용할 닉네임을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네요. 다시 변경할 수 있겠지만 일단 지금 내가 원하는 닉네임으로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아직 사용자가 많은 편은 아닌지 2개의 방이 만들어져 있었어요.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와쿠 앱플레이어 디스코드 채널을 접속해 봤을 때 해외 사용자들도 많이 보이던데 음성 채팅에서는 외국어를 사용해볼 기회가 있을까요?

이제 모바일 게임을 설치해보려고 제가 최근 플레이하는 게임을 다운로드하려는데 위와 같이 안드로이드 전용 엔진을 추가로 설치하는 과정이 필요했습니다. 안드로이드 7 버전에 64비트 엔진이 설치되고 있네요.

이렇게 엔진 설치가 완료되면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앱플레이어가 실행됩니다. 다른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는 방법과 동일하게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셔야 모바일 게임을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할 수 있어요. 이렇게 여러 가지 기능을 제공하는 와쿠 앱플레이어를 설치해봤는데요.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얼마나 괜찮은 최적화가 되었는지에 따라서 많은 사용자들이 찾아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