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에서 갤럭시 버즈 앱 설치 방법

데스크톱에 블루투스 동글을 장착 했거나 노트북에서 블루투스 연결로 갤럭시 버즈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갤럭시 버즈 앱을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 가능한 앱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개인 개발자가 등록한 앱이 아닌 삼성전자에서 등록한 공식 앱으로 버즈 라이브, 버즈 프로, 버즈2 기기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윈도우에서 갤럭시 버즈 앱 설치

참고로 윈도우 XP 같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사용할 수 없는 버전에서는 오늘 포스팅은 전혀 도움이 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작업 표시줄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클릭해서 실행해주세요. 그리고 상단에 검색어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한글로 갤럭시 버즈로 입력해도 검색 결과로 나오더라고요. 저는 영어로 Galaxy Buds를 입력했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 바로 오른쪽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해주세요.

설치가 완료된 갤럭시 버즈 앱은 바로 스토어 화면에서 열기를 클릭하여 실행할 수 있지만 다음에 실행할 때에는 작업 표시줄에서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G 항목으로 이동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윈도우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 설치한 갤럭시 버즈 앱을 실행하시고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연결해주시고 이어폰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