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브라우저 초기화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뭔가 느린 느낌이 들어서 검색 신공으로 엣지 브라우저 설정을 여러가지 바꿔놓았는데 막상 빨라졌다거나 좋아진 느낌은 전혀 들지 않고 오히려 오류만 발생한다면 깔끔하게 초기화를 해보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초기화를 해볼게요.

오늘 초기화를 진행하는 버전은 엣지 브라우저 PC 버전입니다. 모바일 기기에 설치된 엣지 브라우저 앱이랑 화면 구성이 다를 수 있어요.

 

 

엣지 브라우저 초기화

당연하게도 먼저 엣지 브라우저를 실행해주세요. 그리고 오늘쪽 상단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클릭해서 메뉴를 열어주시고 메뉴에서는 설정을 클릭하세요.

설정 화면으로 넘어오셨나요? 그러면 왼쪽에서 원래대로 설정을 찾으세요. 찾으셨으면 클릭해서 오른쪽에 내용을 바꿔주면 됩니다.

원래대로 설정 내용을 보면 딱 1가지만 나오는데요.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이라는 기능입니다. 클릭해서 초기화를 진행하실 수 있어요.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이라는 버튼을 클릭했을 때 바로 초기화가 된다면 실수로 클릭해본 사람들은 되돌릴 수 없겠죠. 그래서 알림 창이 하나 열립니다. 시작 페이지, 새 탭 페이지, 검색 엔진, 고정된 탭이 다시 설정되는데 즐겨찾기, 방문 기록, 저장된 암호는 삭제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초기화 버튼을 클릭하시면 엣지 브라우저 초기화를 끝낼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