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이체 한도 변경 설정하는 방법은?

저는 대학교 모임에 총무를 보고 있어서 회비 통장을 관리하고 있는데요. 그냥 회비만 받아서 저금하는 모임이라면 신경 쓰지 않겠지만 경조사가 발생했을 때 모임에서 정해놓은 금액을 이체를 해줘야 하니까 인터넷 뱅킹 앱에서 정해놓은 이체 한도가 낮았을 때 여러 번 나누어서 보내면 불편하니 이체 한도 금액을 바꿔보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는지 같이 살펴보도록 하시죠.

제가 사용하고 있는 모임 통장은 바로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개설했습니다. 모임원이 통장 입출금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서 더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카카오뱅크 이체 한도 변경 방법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카카오뱅크 앱을 실행해주세요. 그리고 아래 내용을 보면서 따라서 진행하시면 1일 한도와 1회 한도를 변경하실 수 있을 거예요.

카카오뱅크 앱에서 하단 탭을 보시면 오른쪽에 점 3개 찍혀있는 탭이 있을 거예요. 터치하시고 위에 화면 내용이 바뀌면 인증/보안을 선택합니다.

인증/보안 화면으로 넘어오시면 화면 하단에서 바로 한도 변경하는 메뉴를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이체/출금 한도 변경 메뉴를 터치하세요.

이체한도 조회/변경 화면으로 넘어왔네요. 화면에는 현재 설정된 이체 한도 금액이 얼마인지 보여주고 있는데요. 보안등급에 따라서 이체 한도는 바뀌는군요. 아래 세부 내용을 읽어보니까 저는 2등급 한도로 설정되어 있었습니다. 이 정도 한도로 설정되어 있으면 굳이 변경할 필요는 없을 것 같은데 포스팅을 해야 하니까 계속 진행해보도록 할게요.

이제 1일 이체 한도와 1회 이체 한도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내가 1회 이체 한도만 변경하고 싶다면 1일 한도는 위에 보이는 한도 금액 그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1일과 1회 모두 입력하셔야 변경할 수 있어요.

이렇게 카카오뱅크 이체 한도 변경을 완료했습니다. 저는 2등급 기본 이체 한도보다 낮은 금액으로 바꿔보았어요. 변경하는 방법을 확인했으니 나중에 필요하다면 다시 변경할 수 있으니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