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 비디오 PC 버전 윈도우에 설치하기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는 종류가 꽤나 많습니다. 제가 월 결제로 이용하는 서비스도 2종류나 되는데요. 오늘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들께 윈도우에서 PC 버전을 설치하는 방법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예전에 더 보이즈를 보느라 결제했었는데 지금은 이용하지 않고 있어요.

보통 윈도우에서는 사이트로 접속해서 영상을 보는 분들이 많다 보니 따로 PC 버전을 설치해야겠다고 생각하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 조금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 PC 버전이 있는 것을 모르시거나 이미 사이트로 접속해서 이용하는 것이 익숙해지다 보니 오히려 PC 버전을 사용하는 것은 불편하게 생각하시는 것 같아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PC 버전

프라임 비디오 사이트에서도 제공되는 내용인데 보통 잘 확인하지 않죠. PC 버전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는 작업 표시줄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만약 작업 표시줄에서 제거하신 분들은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찾을 수 있어요. 이제 스토어 화면이 열렸다면 검색하실 필요도 없이 아래쪽으로 스크롤해서 최고의 동영상 스트리밍 앱 항목에 등록되어 있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앱을 클릭하시면 설치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오른쪽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를 진행하실 수 있어요.

설치 완료가 되었다면 스토어 화면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는데요. 나중에 실행하실 때에는 작업 표시줄에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모든 앱 선택 후 A 항목에 설치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클릭하면 됩니다. 이제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서 사용하고 계시는 계정을 입력 후 프라임 비디오에서 제공되는 동영상을 감상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