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Afterburner (애프터버너) 다운로드 이렇게 쉬운데?

그래픽카드 오버클럭이나 게임 프레임 측정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MSI Afterburner (애프터버너)는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필수 프로그램인데요. 이제야 MSI Afterburner (애프터버너) 프로그램을 알게 되어 다운로드를 원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제가 진짜 쉽게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사실 설명이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MSI Afterburner (애프터버너) 다운로드는 쉬운데요. 그래도 나는 설명이 없으면 힘들다 하시는 분들께 도움은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MSI Afterburner (애프터버너) 다운로드

검색 사이트는 다음을 제외한 네이버, 구글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음에서 검색하면 공식 사이트 링크는 나오지 않더라고요. 이런 부분에서 검색 기능에 부족함이 있다고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네이버에서 MSI Afterburner (애프터버너) 검색을 했을 때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나오는 링크가 바로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물론 구글에서 검색하셔도 결과는 같아요. 하지만 다음은 공식 사이트가 나오지 않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면 바로 위와 같은 프로그램 화면 이미지와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아래쪽으로 스크롤하면 MSI Afterburner (애프터버너) 프로그램 설명을 확인할 수 있어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왼쪽 압축 파일로 받을 수 있는데 압축 해제를 하시면 오른쪽 설치 파일이 나옵니다.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MSI Afterburner (애프터버너)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시고 여러분들이 필요했던 기능을 확인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