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윈도우 앱으로 이제 편하게 설치하자

지금까지 텔레그램을 PC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설치 파일을 받아서 설치해야만 했는데요. 이제 윈도우 운영체제 앱으로 텔레그램을 빠르고 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 누가 귀찮게 검색해서 사이트에 접속하고 설치 파일을 받을까요? 이렇게 편한 윈도우 앱이 있는데 말이죠.

마치 최근에 등록되어 포스팅을 하는 것 같지만 구글에 검색해보니 2017년 등록이 되었는가봐요. 벌써 5년이나 지났습니다. 하하하

 

 

텔레그램 윈도우 앱 설치

이제는 윈도우 앱이라고 말씀드리면 바로 어디에서 설치하면 되는지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먼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작업 표시줄에서 종이 가방이 그려진 아이콘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면 찾으실 수 있어요. 만약 작업 표시줄에서 제거하신 경우에는 시작 버튼을 클릭하시면 찾을 수 있어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가 실행되었다면 상단에서 한글로 텔레그램을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검색 결과로 나오는 첫 번째 윈도우 앱이 바로 우리가 설치하려는 것이죠. 클릭해서 설치 페이지로 넘어가 주세요.

텔레그램 윈도우 앱을 설치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오셨으면 오른쪽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바로 설치가 진행될 거예요. 이렇게 우리는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텔레그램을 설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설치가 완료된 텔레그램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열리는데요. 텔레그램 설치 파일을 받아서 설치했던 화면과 동일합니다. 한국어로 볼 수 있는 버튼이 없다는 차이만 있어요. 이제 START MESSAGING 버튼을 클릭해서 스마트폰에 설치된 텔레그램 앱과 연동하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