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드(AutoCAD)를 설치 파일 없이 설치하는 방법은?

포스팅 제목을 보시고 이제 도대체 무슨 말인가 싶으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사실 포스팅 제목에 적어놓은 그대로가 맞아요. 우리는 오토캐드(AutoCAD)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지 않을 것이고 오토캐드(AutoCAD)를 설치할 것입니다. 어떤 방법인지 바로 확인해보세요.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오토캐드(AutoCAD)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결제가 필요한데요. 오늘 설치하는 오토캐드(AutoCAD) 모바일은 윈도우 앱으로 설치하는데 만약 결제가 필요하다면 스마트폰 앱과 동일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오토캐드(AutoCAD) 설치 방법

윈도우 앱으로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해주세요. 작업 표시줄에서 찾을 수 있고 만약 제거했다면 시작 버튼을 클릭해서 찾을 수 있어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하신 분들은 상단에서 AutoCAD를 입력하고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우리가 설치하려는 오토캐드(AutoCAD) 모바일 앱이 검색됩니다.

클릭하시면 설치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어요. 이제 오른쪽에 보이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저는 이미 설치된 상태라서 열기 버튼으로 바뀌었네요. 이렇게 설치 파일 없이 오토캐드(AutoCAD)를 설치하였습니다.

설치가 완료된 오토캐드(AutoCAD)를 실행하시면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요. 계정을 생성하지 않은 분들은 무료 계정 작성을 클릭해서 가입을 해주세요. 이제 로그인을 완료해주시고 오토캐드(AutoCAD)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