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kw32.dll 오류 발생 해결 방법은 무엇일까?

게임을 실행하려는데 어제까지 아무런 문제 없이 실행이 되었던 게임이 오늘은 binkw32.dll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그렇다면 해결 방법은 무엇일까요? 오늘 해결 방법을 확인해보고 바로 문제가 해결되어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알려드릴 수 있는 해결 방법은 문제가 없는 binkw32.dll 파일을 받아서 시스템 폴더에 붙여 넣기를 해주는 방법입니다. 그렇다면 믿을 수 있는 사이트를 통해서 dll 파일을 받아야겠죠.

 

 

binkw32.dll 오류 해결 방법은?

많은 분들이 모르실 수 있는데 dll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안전한 사이트는 바로 DLL‑files.com입니다. 검색하는 방법부터 시작을 해보도록 할게요.

검색 사이트를 통해서 dll files를 검색해주세요. 저는 구글 사이트를 선택했지만 네이버, 다음 모든 곳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DLL-files.com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두 곳이나 있습니다. 어느 곳이나 상관 없이 같은 검색 결과가 나오니까 binkw32.dll 입력 후 검색하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에 위와 같이 1개 파일명이 나오실 거예요.

제가 포스팅하는 날짜 기준으로는 binkw32.dll 파일은 현재 1.0j 버전이 첫 번째로 보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언제 이 포스팅을 확인하실지 모르지만 업데이트되어 새로운 버전이 상단에 등록되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참고하세요. 이제 오른쪽에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고 파일을 받아주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압축 파일을 해제하시면 왼쪽 binkw32.dll 파일과 오른쪽 텍스트 파일이 나올 거예요. 왼쪽 binkw32.dll 파일을 복사해주세요.

그리고 C:\Windows\System32 경로로 이동하셔서 복사하신 binkw32.dll 파일을 붙여 넣기 하는데 위와 같이 액세스 거부 창이 열릴 거예요. 계속 버튼을 클릭하면 붙여 넣기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컴퓨터 재부팅을 해주시고 오류가 발생하는지 확인하세요.

만약 재부팅 후에도 오류가 계속 발생한다면 다시 다운로드된 binkw32.dll 파일을 복사해서 C:\Windows\SysWOW64 경로에 붙여 넣기를 해주세요. 그러면 역시 액세스 거부 창이 열리는데 계속 버튼을 클릭하시면 붙여넣기 할 수 있습니다. 다시 컴퓨터 재부팅 후 오류가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