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alad 프로그래밍을 몰라도 게임은 만들 수 있다!

여러분들은 모바일 게임을 제작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그와 관련된 프로그래밍 공부를 하고 계시겠네요. 하지만 아직 공부를 시작하지 않았지만 게임 개발을 해보고 싶다면 GameSalad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세요. 어디에서 어떻게 설치 파일을 받으면 되는지는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여러 블로그를 통해서 배우실 수 있는데 가장 첫 번째 단계인 설치 파일 다운로드는 제가 알려드릴게요. 따라서 진행하시면 받을 수 있습니다.

 

 

GameSalad 다운로드

검색 사이트는 제가 확인해보니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검색 결과로 GameSalad 사이트가 나왔으니 여러분들이 평소에 사용하시는 검색 사이트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구글과 네이버에서는 검색 결과 상단에서 사이트 링크를 찾을 수 있는데 다음에서는 사이트 영역이 아래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스크롤하셔야 찾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시면 영어로 내용이 적혀있는데 번역기로 번역을 해보면 이런 내용입니다. 초록색 버튼은 강의실 교육자용이고 파란색 버튼은 개발자용이라고 적혀있네요. 파란색 개발자용을 클릭해서 다음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다음 페이지도 마찬가지로 번역된 내용을 캡처하였습니다. 왜 내 화면에는 내용이 영어로 나오는지 걱정하실 필요는 없어요. 아직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지 않으니까 지금 시작 버튼을 클릭해서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 볼게요.

지금 시작 버튼을 클릭해서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면 계정을 생성하는 내용이 보이실 거예요.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처음 실행할 때 로그인이 필요한지는 모르겠지만 설치 파일을 바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쪽에 Developing on을 보시면 Windows와 Mac 링크가 있어요.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에 맞는 링크를 클릭합니다.

위로 선택하신 운영체제에 맞는 다운로드 버튼이 나왔습니다. 이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GameSalad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이렇게 다운로드가 완료된 GameSalad 설치 파일을 실행하시고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합니다. 이제 설치가 완료되면 GameSalad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모바일 게임 개발을 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