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플라이 폼팁 T500 구매

노래를 자주 듣는데 평소 사용하던 이어폰 사운드에도 만족을 하고 있었지만 조금 더 소리를 좋게 듣고 싶어서 폼팁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폼팁은 컴플라이 폼팁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평소에는 길에서 줏은 이어팟으로 노래를 듣고 있습니다. 한참 사용했던 샤오미 피스톤2도 가지고 있는게 있어서 피스톤2에 착용할 폼팁으로 구매를 하려고 1시간 넘게 네이버 쇼핑에서 한참동안이나 검색을 했네요. 피스톤2는 가성비가 좋은 이어폰이라고 한참 떠들썩 했었던 이어폰인데 그 피스톤2에 폼팁을 끼우면 노래가 얼마나 듣기 좋아질까 기대를 하면서 폼팁을 찾아다녔네요.



컴플라이 폼팁 T500개봉하기 

컴플라이 폼팁이 종류가 여러가지 있더군요. 제가 보기로는 T100, T200, T400, T500이렇게 보았는데 숫자별로 호환되는 이어폰 종류가 다르다네요. 제가 사용하는 이어폰은 T400이나 T500을 사용한다는데 메모리폼은 같지만 구멍 기가 다르다는 정보를 보았습니다. T400을 이어폰에 끼려면 꽤나 힘들다는 글을 보고나서 T500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보통 삼성 보급형이어폰이나 LG보급형, 쿼드비트 이런걸 호환한다는 T500입니다.  

폼팁 포장케이스 뒷면입니다. 호환되는 이어폰 종류같으네요. 제품 구매하는곳에 호환리스트에는 팬택, 삼성, LG 제품을 호환 한다고 하니 피스톤도 역시 호환을.. 하고 T400을 보니 피스톤2가 써있었어요.. 

 종이 포장안쪽에 보니 폼팁을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설명이 되어있네요. 폼팁을 끼우고 폼팁을 주물주물 거려서 귀에 꽂은다음에 밀려나오지 않게 15초~30초동안 누르고 있으라는 설명 같습니다. 

 피스톤2에 폼팁을 끼우고 찍었습니다. 아래쪽을 먼저 끼워서 원래 모양으로 돌아왔고 위쪽은 아직 처음 모양으로 돌아오지 않았네요. 물놀이 할때에 귀마개 끼우는 방법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폼팁을 끼우고나서 음악을 들어보니 다르긴 다르네요. 막귀인 제가 들어도 다르다는게 느껴졌어요. 우선 주변 소리가 훨씬 안들립니다. 길에 걸으면서 사용할때에는 차조심 해야겠어요. 소리는 보통 폼팁을 끼우고서 들을때랑 확실히 다릅니다. 소리가 더 좋아요. 악기 소리가 더 잘 들려요. 밖에 담배 피우러 나가면서 들어보았는데 악기 소리가 잘 들리더라구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