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에 스도쿠 설치해서 시간을 때워봅시다.

막상 PC 부팅을 해놓고 무엇을 해야 할까 한참을 생각했던 경험은 다들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런 경우에는 긴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간단하게 시간을 때울 수 있는 게임을 플레이하면 좋은데요. 윈도우에서 설치할 수 있는 스도쿠로 심심함을 날려버리세요.

스마트폰에 스도쿠 앱을 설치해서 시간을 때우는 것도 괜찮을 것 같은데 문제는 배터리죠. 그냥 편하게 윈도우에 스도쿠를 설치해서 플레이하면 됩니다. 어떻게 설치하냐고요? 지금 알려드릴게요.

 

 

윈도우에 스도쿠 설치 방법

윈도우에는 이제 구글 플레이와 비슷한 앱 마켓이 있습니다.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라는 것인데요. 편의성을 위한 앱 설치도 가능하지만 다양한 게임 설치도 할 수 있어서 잘 찾아보면 재미있는 것들이 많아요.

먼저 작업 표시줄에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클릭해서 실행합니다. 잘 보시면 작업 표시줄에 가방 모양이 그려진 아이콘이 있을 거예요. 그 아이콘이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입니다. 스토어 화면 상단에 sudoku를 입력하고 검색을 해주시면 되는데 검색 결과를 보면 꽤 많은 스도쿠 게임이 나오지만 저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출시한 스도쿠를 설치해보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도쿠를 설치하는 화면으로 넘어오셨으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게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 완료 후 스토어 화면에서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고 바로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지만 나중에도 스도쿠를 플레이할 수 있으니까 실행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작업 표시줄에서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모든 앱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M 항목이 있을 거예요. 그곳에 마이크로소프트 스도쿠를 클릭해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마이크로소프트 스도쿠로 심심했던 기분을 재미있는 기분으로 바꿔보세요. 어려운 부분이 있으면 오히려 더 기분이 상하거나 그러지는 않겠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