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시청 기록 삭제 방법 너무 쉽잖아?!

최근 스트리밍 서비스인 티빙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저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현재 티빙은 1년 이용권이 종료되었고 웨이브는 동생이 결제를 하고 있어서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웨이브 시청 기록 삭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확인을 해보니 스마트폰 어플과 사이트에서 보이는 화면이나 시청 기록 삭제 방법이 동일하더라고요. 그래서 스마트폰 웨이브 어플 화면을 캡처한 이미지로 첨부하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웨이브 시청 기록 삭제 방법

웨이브 사이트는 접속해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어플은 자동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으니까 그냥 실행만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처음에 보이는 메인 화면을 잘 살펴보세요.

웨이브 메인 화면입니다. 어플 화면이라서 가로 크기가 좁은데 사이트에서 보이는 화면도 어플 화면과 크게 다르지 않아요. 그리고 바로 보이는 내용이 시청 중 콘텐츠인데요. 오른쪽을 보시면 더보기가 있습니다. 사이트도 동일해요.

더보기를 클릭하면 시청 내역 목록을 확인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역시 사이트도 동일해요. 이제 화면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편집을 클릭합니다.

편집을 클릭하면 삭제하고 싶은 시청 기록을 선택할 수 있게 바뀌는데요. 삭제를 원하는 영상을 선택하신 분들은 화면 왼쪽 상단에 선택 삭제를 클릭하시고 모든 시청 기록을 삭제하고 싶은 분들은 전체 삭제를 클릭하면 됩니다. 여기까지가 웨이브 시청 기록 삭제 방법이었어요. 진행 방법과 클릭해야 하는 버튼의 위치가 웨이브 어플과 사이트가 동일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진행하실 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