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축 URL 링크 추천하고 싶은 사이트가 있어요.

저는 포스팅을 매일 하다 보니 키워드를 찾기 위해서 접속하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키워드마스터라는 사이트인데요. 언제 추가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왼쪽 메뉴에 단축 URL이 보이더라고요. 클릭해보니 다른 사이트로 이동되는데 딱 제 스타일에 맞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사실 단축 URL 링크를 만들어주는 사이트는 검색 사이트에서 쉽게 찾을 수 있고 종류도 엄청나게 많아요. 하지만 모든 사이트를 포스팅할 수 없죠. 딱 제가 마음에 들었던 이 사이트만 포스팅할 것 같습니다.

 

 

단축 URL 링크 사이트

일반 사람들은 평생 찾아가지 않을 사이트가 바로 키워드마스터입니다. 포스팅하는 사람들이 오늘 어떤 포스팅을 해볼까 생각하면서 인기 높은 키워드를 찾는 사이트니까요.

우선 키워드마스터로 접속을 해보시면 왼쪽에 위와 같은 메뉴가 보입니다. 실시간 검색어도 있어서 혹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 사이트를 처음 보시는 분들이 있다면 즐겨찾기를 하는 것도 추천해요. 단축 URL에 New가 표시되고 있는 것으로 봐서는 최근에 추가된 것 같죠?

클릭하면 ZRR.KR 사이트로 접속됩니다. 그러면 화면에 깔끔하게 단축 URL로 만들고 싶은 주소를 입력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모든 사이트가 동일하죠.

저는 제 블로그 주소를 입력했습니다. 그리고 단축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밑에 단축 URL 주소가 나오는데요. 친절하게도 복사 버튼이 있네요. 이제 주소를 복사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참고하셔야 할 내용이 있는데 단축 URL 주소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서비스를 종료해버리면 단축 URL 주소를 클릭해도 기존 사이트 주소로 연결되지 않을 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