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쪽지 차단 방법이 궁금하신 가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무렇지 않게 네이버 카페를 가입하시죠. 모바일 게임이나 동호회 등 여러 카페가 개설되어 있어서 활동하고 싶은 카페를 찾아 가입하게 되는데 문제는 자주 활동하지 않는 카페에서 쪽지가 오는 경우입니다. 저는 활발한 활동을 전혀 하지 않아서 지금까지 제가 받은 네이버 카페 쪽지는 유용하다고 느껴본 적이 거의 없는데요. 그래서 받고 싶지 않은 카페에서 보내는 쪽지를 차단해 볼까 합니다.

미리 말씀드리면 모든 카페에서 보내는 쪽지를 차단하지 않고 차단하고 싶은 카페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런 부분은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네이버 카페 쪽지 차단

네이버 앱에서 설명을 하지 않고 사이트로 접속해서 차단을 합니다. 만약 쪽지 화면으로 어떻게 찾아가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은 네이버에서 네이버 쪽지로 검색하면 접속할 수 있어요.

네이버 쪽지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신 분들은 바로 설명을 읽어주시면 됩니다. 화면 왼쪽 하단에 환경설정이 조그마하게 보이실 거예요. 클릭해 줍니다.

네이버 쪽지 환경설정 화면으로 넘어오셨으면 기본 설정 탭이 아닌 수신 설정 탭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밑에 여러분들이 가입하신 네이버 카페가 목록으로 보이실 거예요. 수신 허용된 카페 목록에 나오는데 쪽지를 받고 싶지 않은 카페를 선택하시고 차단 버튼을 클릭하면 이제 수신 차단된 카페 목록으로 넘어갑니다. 이렇게 네이버 카페 쪽지 차단을 해볼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