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고객 센터 어플 사용자는 한 번에 연결 가능

스트리밍 서비스 웨이브를 이용하다 보면 재생에 문제가 있거나 이용권 관련으로 고객 센터 연결이 필요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 제목에서 보셨겠지만 웨이브 어플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한 번에 전화 연결이 가능한데요. 그 방법은 무엇인지 지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이브 어플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보시면서 캡처 이미지에 포함되어 있는 연락처를 확인하시고 고객 센터에 전화 통화를 해주세요.

 

 

웨이브 고객센터 연결 방법

제가 많은 어플을 확인해본 것은 아니지만 웨이브 어플처럼 고객 센터 전화 연결을 바로 할 수 있는 버튼이 추가된 어플은 처음 본 것 같습니다.

먼저 웨이브 어플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우측 하단에 닉네임과 프로필 이미지가 보이는 탭을 터치해주세요. 해당 프로필의 시청 기록과 구독한 프로그램 목록을 확인할 수 있는데 우측 상단에는 톱니바퀴 버튼이 있죠. 터치해서 설정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환경설정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이제 스크롤해서 맨 밑에 메뉴까지 이동하세요. 고객 센터 항목에 연락처와 업무 시간이 적혀있고 우측에는 전화 걸기 버튼이 있을 거예요.

전화 걸기 버튼을 터치하시면 팝업 화면이 열리고 연락처와 전화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 버튼을 터치하면 전화 앱이 열리고 웨이브 고객센터 연락처가 입력되는데 통화 버튼을 터치해서 웨이브 고객 센터에 전화 통화를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