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앱에서 주소 변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 배송으로 물건을 구매하시는 분들이라면 스마트폰에 알리익스프레스 앱을 설치하고 사용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처음에 입력했던 주소가 있지만 집을 이사하게 되면서 다시 주소를 입력해야 하는 경우 어떻게 진행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사이트로 접속해서 주소를 변경하는 과정은 앱에서 보이는 화면과 메뉴 위치는 다르겠지만 메뉴 이름은 동일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평소 알리익스프레스를 앱으로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아래 내용을 보면서 메뉴 이름을 확인하고 사이트에서 진행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주소 변경

주소를 영어로 입력해야 합니다. 입력하실 영어 주소를 미리 준비해주세요. 어떻게 영어 주소로 변경을 했었는지 기억나지 않으시는 분들은 검색 사이트에서 영문 주소 변환만 검색해도 사이트를 찾을 수 있어요.

알리익스프레스 앱을 실행하시고 오른쪽 하단에 계정 탭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위에 화면 내용이 바뀌었다면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세요.

설정 화면으로 넘어왔어요. 설정 화면에서는 상단에 있는 배송 주소 메뉴를 터치하시면 됩니다. 이제는 한국어 번역이 정확하게 되어 있다 보니 제가 처음에 알리익스프레스를 접속했을 때 이상했던 번역이 갑자기 생각나네요.

배송 주소 화면으로 넘어오시면 여러분들이 처음에 입력하셨던 영어 주소가 보이실 거예요. 하단에 새로 주소를 추가하는 버튼을 터치하고 입력하려면 통관 번호나 연락처 항목을 다시 입력하는 귀찮음이 있으니 기존에 입력되어 있던 주소에 수정하기를 터치해서 새로운 주소로 입력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새 주소 추가하기 버튼을 터치하신 분들은 위에 보이는 입력 공간을 모두 다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영어로 입력해야 하신다는 것은 처음에 말씀드렸으니 알고 계실 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