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온 스터디 함께 공부하는 재미를 느껴본다.

최근 웨일 브라우저에 업데이트가 올라왔습니다.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해보니 웨일온 스터디라는 것이 추가된다고 하는데요. 바로 업데이트를 해놓고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인지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네이버 고객센터에 올라온 내용도 확인해보니 친구들끼리 모여서 공부를 하거나 관심사가 같은 사람들끼리 모여서 소통할 수 있다고 하네요.

사용 경험이 있는 분들이 제 포스팅을 보고 계실지는 모르겠지만 웨일 브라우저에는 웨일온이라는 화상 회의 기능이 있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웨일온 스터디는 화상 회의와 전혀 다른 콘텐츠로 활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요.

 

 

웨일온 스터디

저는 이제 막 업데이트를 끝내고 웨일온 스터디에 접속을 해봤는데 벌써 스터디가 여러 개 개설되어 있더라고요. ASMR 스터디 방도 있어서 꼭 소통을 하지 않아도 참여할 수 있는 방이 있었습니다.

웨일 브라우저를 실행하시고 오른쪽 상단에 카메라 아이콘이 그려진 웨일온 버튼을 클릭하세요. 기존에 웨일온을 사용해본 분들은 알고 계시는 바로 그 버튼입니다.

웨일온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밑으로 위와 같은 팝업이 열리죠. 웨일 브라우저 업데이트를 하신 분들은 웨일온 팝업 밑으로 웨일온 스터디 버튼이 보이실 거예요.

웨일온 스터디 버튼을 클릭하면 페이지가 열리는데 여러분들이 직접 개설한 스터디를 보여주는 공간과 밑으로는 다른 사람들이 개설한 공개 스터디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터디가 개설되어 있어서 여러분들은 확인하면서 괜찮아 보이는 스터디를 찾아 참여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