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메일 차단 방법 어플 사이트 모두 알려드려요.

예전에 알리익스프레스 어플에서 상태창 알림을 차단하는 내용으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제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하루에도 몇 번이나 상품을 홍보하는 메일을 보내더군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어플로 이용하시는 분들과 사이트로 이용하시는 분들께 메일 차단 설정하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알리익스프레스 어플에서 차단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이어서 사이트에서 차단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여러분들은 원하시는 내용으로 이동하여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어플 메일 차단 설정

알리익스프레스 어플은 업데이트가 진행되면서 아주 가끔씩 화면 구성이 바뀌기도 하는데요. 제 기억으로 메뉴 위치는 크게 바뀌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그러니 시간이 지나고 보셔도 충분히 따라서 진행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어플을 실행하시고 바로 오른쪽 하단 계정 탭을 터치해주세요. 물론 알리익스프레스 어플에서 로그인을 해주셔야 메일 차단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알고 계시죠?

화면에 내용이 계정 관련된 내용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어플을 사용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위 캡처 화면과 같은 계정 화면을 많이 보셨을 거예요. 그런데 톱니바퀴 버튼은 터치할 일이 많이 없었죠. 메일 수신 차단을 하시려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설정 화면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메뉴를 살펴보면 메일 수신 차단과 관련되는 메뉴는 어떤 것이 있을까 싶은데 딱 하나 알림 설정이 관련 있을 것 같네요. 터치해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죠.

잘 찾아왔네요. 이메일 알림 받기 설정이 보입니다. 이제 오른쪽에 버튼을 터치해서 비활성화해주시면 알리익스프레스 메일 차단은 완료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사이트 메일 차단 설정

이제 어플이 아닌 알리익스프레스 사이트로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께 메일 수신 차단 설정하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니까 잘 따라서 설정을 변경해보세요.

알리익스프레스 사이트로 접속해서 로그인을 해주시고 오른쪽 상단에 계정을 확인합니다.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면 아래로 메뉴가 열리는데요. 메뉴는 신경 쓰지 마시고 계정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사실 메인 페이지에서 계정을 클릭하지 않고 메뉴에서 아무것이나 클릭해도 같은 페이지로 넘어올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이동하셨으면 이제 왼쪽에 보이는 메뉴에서 설정을 클릭하세요.

설정을 클릭하면 오른쪽 내용이 바뀌는데 이메일 알림 받기 항목이 활성화로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를 클릭해서 설정을 변경해보도록 할게요.

사이트에서는 메일 차단 설정 내용이 영어로 적혀있군요. 하지만 간단합니다. 오른쪽에 Disable 버튼을 클릭하시면 알리익스프레스 메일 수신 차단은 완료돼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