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PC 버전을 설치할 수 있다면 어디에서 찾을까요?

스마트폰에서 재미있는 영상을 보고 싶어서 틱톡 어플을 설치했는데 컴퓨터에서도 보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바로 틱톡 PC 버전을 설치하면 되는데요. 아주 빠르고 쉽게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그 방법은 무엇인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틱톡 사이트로 접속해서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은 PC 버전이라고 말할 수 없으니까요. 

 

반응형

 

틱톡 PC 버전 설치

먼저 설치하는 틱톡 PC 버전은 윈도우 10 이상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분들께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이용해야 하기 때문이죠.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는 작업 표시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업 표시줄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클릭해서 실행하시고 화면 상단 검색하는 공간에는 한글로 틱톡을 입력합니다. 검색 결과를 확인하시면 틱톡 앱을 확인할 수 있어요. 그런데 별점 평가는 좋지 못하군요.

검색 결과에 틱톡을 클릭하고 설치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오시면 오른쪽에 버튼이 있습니다. 저는 이미 설치했던 기록이 있어서 설치 버튼으로 나오는데 처음 설치하는 분들은 다운로드 버튼으로 보일 거예요. 구글 플레이에 등록된 어플 등록자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보이는 등록자가 다르길래 확인을 해보니 중국 틱톡 본사라고 하네요.

설치가 완료된 PC 버전은 스마트폰 어플, 틱톡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로그인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네요. 이제 틱톡 PC 버전을 설치해서 이용해 보세요. 참고로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추가되지 않으니 작업 표시줄에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모든 앱 목록에서 찾으셔야 합니다.

 

틱톡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평범한 라이프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