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어플 광고 알림 해제 방법 알려드립니다.

아버지는 스마트폰에 광고 알림이 오는 것을 매우 싫어하십니다. 항상 카카오톡에 광고 메시지가 오거나 상태창에 광고 알림이 뜨면 저를 부르시고는 알림이 안 나오게 하는 방법을 물어보시는데요. 이번에는 하나은행 어플이 당첨되었네요. 혹시라도 저와 같은 상황에서 해결 방법을 찾아보고 계셨던 분들이 있다면 제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플 이름이 하나원큐라서 검색을 하나은행이 아닌 하나원큐로 하신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 뭘로 검색을 하셨거나 제 포스팅을 찾아오셨다는 것은 감사한 마음입니다.

 

 

하나은행 어플 광고 알림 차단

알림이 뜬다는 것은 여러분들의 스마트폰에 하나원큐 어플이 설치되어 있다는 것이죠. 그러니 지금 바로 하나은행 (하나원큐) 어플을 실행해주세요.

하나은행 (하나원큐) 어플을 실행하고 오른쪽 하단 메뉴 탭을 터치하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를 터치해서 설정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설정 화면으로 넘어오셨나요? 그러면 벌써 90% 진행을 하신 겁니다. 화면에 보이는 메뉴 중에서 푸시 알림 설정을 터치하면 하나은행 (하나원큐) 어플에서 보내는 알림 관련 설정을 할 수 있어요.

푸시 알림 설정 화면에는 여러 설정이 보이는데 첫 번째 알림 설정만 활성화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푸시 알림 설정을 터치해서 비활성화해주시면 이제 하나은행 (하나원큐) 어플에서 보내는 광고 알림을 받지 않게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