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메일 어플에서 알림을 해제하는 방법

어제 지메일(Gmail) 어플 포스팅을 하면서 시작하게 된 같은 주제 다른 메일 어플 알림 해제 방법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메일인데요. 보통은 네이버 어플만 설치해서 메일 확인을 하시겠지만 따로 출시된 네이버 메일 어플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분들도 있죠. 만약 네이버 계정으로 쇼핑몰 사이트에 가입했다면 수시로 메일을 받게 되는데 오늘 알림 해제 방법을 확인하시고 설정을 변경해보세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네이버 어플에서 설정을 변경하는 포스팅이 아닌 네이버 메일 어플에서 설정을 변경하는 포스팅입니다.

 

 

네이버 메일 알림 해제

업무용으로만 네이버 메일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수시로 메일을 받아도 업무용 메일이니까 알림 해제가 불필요할 수 있는데 사이트 가입하는 용도로도 편하게 사용하는 계정은 진짜 하루에 몇 번이고 사이트에서 보내는 메일을 받게 되실 거예요.

네이버 메일 어플을 실행하시고 왼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왼쪽으로 위와 같은 메뉴가 열릴 거예요. 이제 메뉴에서 상단에 보이는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고 설정 화면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설정 화면으로 넘어왔어요. 그런데 지금 보이는 화면에서는 별 내용이 보이지 않네요. 우리는 알림 해제를 원하니까 화면에 보이는 알림 설정 메뉴를 터치해서 넘어가면 됩니다.

마지막 화면입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에서는 우리가 크게 살펴볼 내용은 없는데요. 가장 상단에 있는 새 메일 알림 받기 설정을 터치해서 해제하면 네이버 메일 알림을 받지 않게 됩니다. VIP의 새 메일은 중요 연락처로 지정한 사람이 보내는 메일만 알림을 받는 것으로 업무용이 아니라면 모든 알림을 해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