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메일 어플 사용하는데 알림을 끄고 싶다면?

여러분들은 메일 어플을 어느 것으로 설치해서 사용하고 계신가요? 만약 다음 메일 어플을 설치했다면 오늘 포스팅을 확인하시고 알림 해제를 해보세요. 물론 업무용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늘 포스팅 피하시는 것이 좋겠죠? 중요한 메일인데 알림이 오지 않으면 큰일이니까요.

제가 스마트폰을 다크 모드로 사용하다 보니 다음 메일에서도 다크 모드가 자동으로 적용되었네요. 그러니 여러분들과 화면 색상이 다르다는 것을 인지하고 캡처 이미지를 봐주세요.

 

 

다음 메일 어플 알림 해제 방법

만약 네이버, 구글 메일 어플에서 알림 해제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제 블로그에서 포스팅을 찾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지금 바로 다음 메일 어플을 실행해서 알림 해제를 해봅시다.

다음 메일 어플 화면에서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을 터치하시면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은 메뉴가 왼쪽에서 열립니다. 이제 메뉴에서 맨 밑에 환경설정을 터치하세요.

환경설정 화면으로 넘어오셨습니다. 이제 공통 항목에 알림이 있을 거예요. 알림을 터치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세요. 여담이지만 다음 메일 어플을 실행하는데 와이파이도 아니고 LTE 연결인데 어플 실행이 정상적으로 안되네요. 메일 불러오기도 왜 이렇게 느린지..

알림 화면으로 넘어오시면 먼저 상단에 메일 도착 알림을 터치하고 모든 설정을 해제하세요. 그리고 수신확인 알림 사용도 터치해서 해제합니다. 이제 다음 메일 어플 알림 해제는 완료되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