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메일 어플 사용자들이 알림 해제하는 방법

검색 사이트로 네이트는 사용자가 많이 줄어들었다고 하지만 아직까지 네이트 메일은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뉴스를 볼 때 기자들 메일 주소가 나오면 네이트 메일 주소를 많이 보았던 것 같아요. 아무튼 구글, 네이버, 다음에 이어서 오늘 포스팅은 네이트 메일 어플 알림 해제 방법입니다.

지금까지 여러 메일 어플을 설치해서 확인하기로는 모든 어플이 알림 해제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니 만약 제 블로그에 포스팅되지 않은 메일 어플을 사용하고 계신다 하더라도 잘 찾아보면 알림 해제를 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네이트 메일 어플 알림 해제

구글, 네이버, 다음 메일 어플을 설치해서 포스팅했는데 이번에 설치한 네이트 메일 어플은 광고가 추가되어 있는 첫 어플이었습니다. 아무튼 이제 본 내용으로 넘어와서 알림 해제를 해보도록 하죠.

네이트 메일 어플을 실행하고 왼쪽 상단 메뉴 버튼을 터치하면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은 메뉴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그러면 메뉴 화면 오른쪽 상단에서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고 설정 화면으로 넘어가 주세요.

설정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이제 메뉴를 쭉 살펴보세요. 두 번째 알림 설정 항목을 보니까 메일 수신 알림이 보이네요. 터치해서 알림 해제를 해볼 수 있겠습니다.

메일 수신 알림 화면으로 넘어오시면 첫 번째 메일 수신 알림 오른쪽 버튼을 터치해서 비활성화해주세요. 그러면 네이트 메일 알림 해제는 완료됩니다. 만약 일정 시간 동안 알림을 받고 싶지 않다면 메일 수신 알림은 활성화된 상태에서 아래 에티켓 알림 설정에 적혀있는 방법대로 스마트폰 설정으로 변경하실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