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 2차 비밀번호 어플에서 설정 방법은?

인터넷 방송은 역시 아프리카티비를 먼저 떠올리지 않을까 싶은데요. 내가 좋아하는 방송에 별풍선을 선물하거나 기타 다른 선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중요하게 생각하셔야 할 것이 2차 비밀번호 설정입니다. 괜히 아무 생각 없이 2차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은 상태로 사용하다가 해킹당하고 후회하지 마시고 지금 바로 설정해보세요.

아프리카티비 2차 비밀번호를 설정하는 위치까지 이동하고 진행하는 과정은 설명이 필요하지 않을 것 같아요. 여러분들이 화면을 보시면서 원하는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되니까요. 그래서 딱 어플을 실행하고 2차 비밀번호를 설정하는 위치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아프리카티비 어플에서 2차 비밀번호 설정 위치

먼저 어플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고 계정 로그인도 해주셔야 합니다. 비로그인 상태에서는 2차 비밀번호 설정이 불가능하니까요.

아프리카티비 어플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시면 됩니다. 저는 홈 화면에 방송 목록이 나오는 것을 피하려고 더보기 화면을 보여드린 것이니까 여러분들도 따라서 더보기 탭을 터치하실 필요는 없어요. 홈 화면에서도 프로필 이미지는 보이니까요.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면 내 정보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내 정보 화면에서 아래쪽으로 이동하면 비밀번호 변경 바로 밑에 2차 비밀번호 설정이 있을 거예요. 터치해서 진행해보세요.

2차 비밀번호 설정 안내 화면입니다. 관련된 내용이 작성되어 있으니 읽어보세요. 그리고 왼쪽 하단에 설정하기 버튼을 터치해서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아프리카티비 2차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어플에서 자동 로그인이 아닌 상태라면 로그인을 진행하실 때 2차 비밀번호까지 입력해야 로그인이 완료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