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Click 2.1 다운로드 방법 최신 내용

네이버나 구글에서 AutoClick 2.1 검색했을 때 나오는 포스팅을 찾아가 보면 전부 네이버 소프트웨어 사이트로 접속하는 방법으로 작성되어 있는데요. 지금은 네이버 소프트웨어 서비스 종료로 사이트 접속이 불가능하죠. 하지만 아직까지도 AutoClick 2.1 프로그램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보았기에 최신 내용으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제 블로그에서 찾아보면 나오는데 예전에 네이버 소프트웨어 사이트가 서비스 종료되기 전 개인이 직접 대체 용도로 소프트다운타운이라는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고 포스팅했었죠.

 

 

AutoClick 2.1 다운로드

오늘 AutoClick 2.1 프로그램을 소프트다운타운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을 것입니다. 사이트는 네이버에서 소프트다운타운으로 검색하면 바로 나오니까 따로 스크린샷은 첨부하지 않도록 할게요.

사이트로 접속해서 화면 상단에 검색어를 입력하면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영어로 AutoClick 검색어를 입력하고 검색하면 위와 같은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요. 다운로드 TOP50 게시판 내 결과 AutoClick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어요.

AutoClick 2.1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오시면 첨부 파일이 상단에 있습니다. 클릭하면 바로 받을 수 있어요. 아래 스크린샷을 보시면 프로그램 화면을 확인할 수 있는데 한국어가 없어서 처음 사용하는 분들은 불편함이 있을 것 같네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AutoClick 2.1 파일을 실행하면 설치 없이 바로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실행된 화면을 보시면 버전도 확인 가능하고 사이트에서 먼저 보았던 스크린샷 이미지 화면과 동일하네요. 이제 사용 방법을 배우시고 게임 플레이하는데 유용하게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