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UE 다운로드 커세어 제품 세팅 프로그램

커세어에서 출시하는 다양한 PC 관련 제품이 있죠.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등 다양하게 있는데 이런 모든 제품을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바로 iCUE입니다. 오늘 iCUE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원하시는 분들께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참고로 저는 커세어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 없어서 설치 완료 후 프로그램 화면이 여러분들이 설치 완료 후 보이는 프로그램 화면과 다를 수 있습니다.

 

 

iCUE 다운로드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검색 결과 첫 번째에 보이는 링크가 있죠. 클릭하면 공식 사이트로 접속되지 않아서 여기에서 받아도 괜찮을까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우리는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보도록 할게요.

구글에서 iCUE 다운로드 검색 결과를 보시면 공식 사이트 링크가 첫 번째로 나옵니다. 그래서 네이버에서 검색하는 것보다는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을 추천해요.

링크를 클릭해서 커세어 사이트로 접속하면 메인 페이지에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튼이 보입니다. iCUE 프로그램 외에 제품 드라이버 다운로드 버튼도 있는데 첫 번째로 보이는 것이 iCUE 프로그램 설치 파일 다운로드입니다.

바로 iCUE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네요. 이런 화면이 열렸습니다. 가입해서 소식을 메일 주소로 받는 것 같은데 귀찮거나 소식받는 것을 원하지 않는 분들은 밑에 "또는 이 단계를 건너뛰고 다운로드 시작" 링크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바로 iCUE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이렇게 iCUE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어요. 그러면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iCUE 프로그램 설치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설치 과정은 어렵지 않고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어서 제가 설명하지 않아도 여러분들이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저는 커세어 제품을 사용하고 있지 않아서 설치 완료 후 실행된 iCUE 프로그램 화면은 이렇게 나오네요. 원래 iCUE 프로그램 화면 오른쪽에는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커세어 제품이 보여야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