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폭스(Firefox) 홈 버튼 추가하고 싶으신가요?

인터넷 브라우저 파이어폭스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설치하고 별도의 세팅을 하지 않았다면 왼쪽 상단에 홈 버튼은 보이지 않습니다. 홈 버튼이 없는 상태에서 계속 사용하신 분들은 큰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는데 홈 버튼을 사용하다가 지금 사용하지 못하는 상황이면 매우 불편함을 느끼는데요. 빠르게 파이어폭스에 홈 버튼 추가해볼까요?

지금까지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홈 버튼을 단 한 번도 사용해본 경험이 없는 분들은 지금 홈 버튼을 추가해보세요. 엄청 편하다는 것을 느끼게 될 거예요.

 

 

파이어폭스 홈 버튼 추가 방법은?

어제 포스팅으로 제 파이어폭스는 초기화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추가했던 홈 버튼이 사라졌는데요. 필요할 때 추가 방법을 검색해서 어떻게 추가는 했었지만 이번에 다시 추가하려니 방법이 떠오르지 않더라고요.

파이어폭스를 실행하고 브라우저 상단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는 공간 왼쪽이나 오른쪽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메뉴 화면이 열릴 거예요. 버튼이 아닌 빈 공간에서 우클릭을 하셨으면 위와 동일한 메뉴 화면이 열리고 버튼 위에서 우클릭을 하시면 메뉴 화면에 다른 설정이 추가된 메뉴 화면이 나옵니다. 메뉴 화면에서 도구 모음 사용자 지정을 클릭하세요.

새 탭에 파이어폭스 사용자 지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추가할 수 있는 다양한 버튼이 있네요. 그중 홈 버튼을 찾아서 마우스 왼쪽으로 클릭한 상태로 위에 위치하고 싶은 곳으로 끌어다 놓습니다.

이렇게 파이어폭스 홈 버튼 추가가 완료되었습니다. 저는 홈 버튼을 추가하면서 가변 공간을 제거했기 때문에 넓은 빈 공간이 사라졌어요.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말씀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