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 4 정품 배터리 구매는 이곳에서!

예전에 갤럭시 노트 4 배터리로 포스팅을 여러개 작성을 했었습니다. 처음에는 프리모셀 배터리가 싸다고 좋다는 글을 올렸다가 막상 프리모셀 배터리를 사용하다보니 2개 구매한 배터리 모두에서 전원꺼짐 현상을 경험하고 프리모셀 배터리 추천하지 않는다는 포스팅을 작성 했었습니다. 그 뒤로 정품 배터리를 구매했다는 포스팅을 작성했었습니다. 그때 구매했던 사이트 주소를 같이 작성을 했었는데 왜 이곳에서 구매를 하는걸 추천하는지 이유를 작성해 봅니다. 


혹시나 갤럭시 노트 4 정품 배터리로 구매를 하려고 생각 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 전자 공식 인증점입니다. http://storefarm.naver.com/allinfok/products/334271310 저는 이곳에서 17년 1월에 구매를 했었습니다.



얼마에 구매를 했을까

제가 구매했을 당시의 가격이기 때문에 지금 알아보시면 가격이 차이가 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 가격도 다른 판매 사이트 가격에 비해서 제일 저렴했었습니다. 

오늘 작성하는 17년 3월 11일 기준 판매 가격을 보니 14,9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2016.11.22는 신경쓰시지 않아도 되는 날짜입니다. 판매자가 네이버 쇼핑에 노트4 배터리 판매글을 처음 등록한 날짜 같습니다. 중요한건 17년입고를 보시면 됩니다.



이곳을 추천할까? 

1. 삼성 전자 공식 인증점이다.

2. 다른 사이트에 비해서 최근 제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3. 가격이 항상 고정이 되어있지 않고 자주 바뀐다.

다른 사이트도 변경이 되는 곳이 있었지만 그곳 보다도 싸다. 대충 위에 3가지 이유로도 충분히 이곳에서 구매를 하셔도 되지 않을까 싶으네요. 정품 갤럭시 노트 4 배터리 구매를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께 드리고 싶었던 정보 였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