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트리 PC 버전 무료 일정 관리 공유

보통 캘린더 앱은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더라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기능은 적극적으로 지원하지 않는데요. 타임트리는 구글 플레이 설명에서 확인을 해보면 가족, 연인, 동료와 함께 사용하는 캘린더라고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일정마다 대화창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오늘 타임트리 PC 버전을 검색하신 분들은 이미 알고 계셨고 이미 사용하시니까 PC 버전을 찾으시는 것이겠죠.

저는 지금까지 PC 버전이라고 하면 따로 설치해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설치하는 방식이 아닌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식도 PC 버전이라고 하더라고요.

 

 

타임트리 PC 버전

제가 바로 위에서 힌트를 드렸죠. 설치하는 방식이 아닌 사이트 접속도 PC 버전이라고요. 네. 그렇습니다. 타임트리도 사이트로 접속해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검색은 네이버와 구글 중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로 선택을 합니다. 다음에서 검색하면 링크가 나오지 않네요. 개선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타임트리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셨으면 사용하고 계시는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됩니다. 만약 앱으로 사용하지 않은 분들은 사이트 오른쪽 상단 SIGN UP FREE 버튼을 클릭하고 계정 생성을 해주세요. 페이스북과 애플 계정도 지원하니 편하게 가입도 가능합니다.

저는 모바일 앱을 사용하지 않고 바로 PC 버전에 접속해서 캘린더가 없다는 내용이 나오네요. 새로운 캘린더 만들기를 클릭해서 진행했습니다. 스마트폰 앱과 캘린더 동기화가 되니까 편하게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