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PC 버전 빠르게 설치하는 방법은?

페이스북은 모바일 앱으로 설치하거나 페이스북 사이트로 접속해서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버전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빠르게 PC 버전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은 무엇인지 바로 알려드릴게요.

제가 포스팅 초반에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버전이라고 적어놓은 이유는 PC 버전을 빠르게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페이스북 PC 버전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이용하면 사이트로 접속해서 PC 버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과정이 사라지기 때문에 아주 빠른 설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먼저 작업 표시줄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아이콘을 클릭하여 실행을 해주세요. 그리고 스토어 화면이 열리면 상단에서 한글로 페이스북을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이 페이스북 윈도우 앱이 검색될 거예요. 클릭해서 설치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제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화면 크기를 조절해서 여러분들이 보고 계시는 화면 구성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방법은 달라지지 않아요.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알아서 필요한 파일을 받아서 설치 과정까지 진행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페이스북 PC 버전은 스토어 화면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지만 나중에 실행하실 때에는 시작 메뉴에 모든 앱 목록으로 이동해서 페이스북을 찾아 실행하셔야 합니다.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된 페이스북 PC 버전을 실행하시면 처음에는 로그인 화면이 열리는데요.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페이스북 계정을 입력하고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PC를 사용할 때에는 페이스북 PC 버전으로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