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폭스 VPN 부가 기능 설치 방법입니다.

운영체제에 VPN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VPN 부가 기능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오늘은 파이어폭스에서 VPN 기능을 사용해야 하는 사람들을 위하여 부가 기능 설치하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확장 프로그램이나 부가 기능을 제공하는 인터넷 브라우저에서는 대부분 VPN을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파이어폭스 VPN 부가 기능 설치

모바일 앱 파이어폭스가 아닌 윈도우 운영체제에 설치된 파이어폭스를 실행해서 VPN 부가 기능을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파이어폭스를 실행해서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로 메뉴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메뉴 화면 가운데 보이는 부가 기능 및 테마를 클릭하세요. 단축키는 Ctrl + Shift + A 키라고 합니다.

파이어폭스에 새 탭으로 애드온 화면이 열리는데 오른쪽 상단을 보면 검색하는 곳이 있습니다. VPN을 입력하시고 검색 결과를 확인해주세요.

검색 결과로 여러 VPN 부가 기능이 보이는데 우리는 가장 많은 사람들이 설치한 부가 기능을 선택해야겠죠. 왼쪽에서 결과 필터 정렬 기준에서 사용자 많음으로 변경합니다.

파이어폭스 부가 기능 VPN 검색 결과를 사용자 순서로 정렬하니까 약 35만 명이 Browsec VPN을 설치했다고 나오네요. 두 번째 파이어폭스 제작 부가 기능은 VPN이 맞는지 모르겠는데 30만 명이 설치를 하셨습니다.

Browsec VPN을 클릭하시면 파이어폭스에 추가할 수 있는 버튼이 나옵니다. 파란색 파이어폭스 추가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파이어폭스 VPN 설치를 완료할 수 있고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