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온 PC 버전 다운로드 20초 끝내기 방법

예전에는 네이트온으로 친구들과 대화하거나 원격 제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다양한 기능이 업데이트되어 업무용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모바일 앱 설치가 아닌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네이트온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께 20초가 안 걸리는 시간에 받으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네이트온 사이트를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쉽게 찾을 수 있으니 포스팅까지 찾아오실까 싶지만 설명이 필요하신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하고 키보드를 두드리고 있습니다.

 

반응형

 

네이트온 PC 버전 다운로드

네이버, 구글, 다음 어느 곳에서나 네이트온으로 입력하고 검색을 해보시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네이트온 공식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구글에서 검색했을 때 나오는 검색 결과입니다. 첫 번째 링크가 역시나 공식 사이트 주소네요.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오랜만에 네이트온 사이트에 접속을 해봤는데 많이 바뀌었네요. 화면 왼쪽을 보시면 운영체제별 버튼이 등록되어 있는데요. 윈도우, Mac, 안드로이드, iOS입니다. PC 버전은 배경 색상과 동일한 윈도우 버튼이나 Mac 버튼을 클릭하면 되는데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에 맞게 클릭을 해주세요.

버튼 클릭과 동시에 네이트온 PC 버전 다운로드가 시작되는데 파일 크기가 무겁지 않아서 금방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네이트온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