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 오피스 인쇄는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아무래도 무료다 보니 학생들이 많이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폴라리스 오피스 인쇄 방법을 검색한다거나 지식인을 통해서 물어보더라고요. 오늘 포스팅에서 프린터로 출력하는 인쇄 방법과 PDF 파일로 저장할 수 있는 인쇄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학생들이 문서를 작성하거나 열어볼 때에는 굳이 유료로 구매하는 오피스 프로그램을 선택할 이유가 없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폴라리스 오피스가 있으니까요. 

 

 

폴라리스 오피스 인쇄 방법은?

많은 분들이 폴라리스 오피스 인쇄로 검색을 하고 있는데 제가 1차원적으로 생각해서 단순한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냥 단순하게 프린터로 인쇄하는 방법이나 PDF 파일로 저장하는 인쇄 방법을 궁금하시지 않을까 싶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프린터 인쇄나 PDF 저장으로 인쇄하고 싶은 문서를 폴라리스 오피스 프로그램에서 열어주세요. 그리고 왼쪽 상단 메뉴를 보시면 파일이 있으니 파일 메뉴를 클릭합니다.

파일 메뉴를 클릭했는데 화면이 바뀌었죠. 폴라리스 오피스도 다른 오피스 프로그램과 비슷한 화면 구성을 가지고 있어요. 화면 왼쪽에 인쇄를 클릭해보면 오른쪽이 인쇄 관련 내용으로 바뀌게 되는데 인쇄 버튼 밑에 보이는 프린터를 변경하는 것으로 프린터 인쇄를 하거나 PDF 저장 인쇄를 할 수 있습니다. 

프린터 인쇄를 하고 싶은 분들은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프린터로 선택 후 인쇄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PDF 저장 인쇄를 하고 싶은 분들은 Microsoft Print to PDF 선택을 하시거나 Hancom PDF 선택 후 인쇄 버튼을 클릭하면 저장 폴더를 설정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