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게임루프 다운로드 원스토어 앱 플레이어

국산 안드로이드 앱 마켓인 원스토어에서 중국 텐센트와 협업하여 원게임루프라는 앱 플레이어를 정식 출시했는데요. 녹스, 블루스택 같은 앱 플레이어와는 다르게 원스토어에 제공하는 모바일 게임을 더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사용자 혜택도 있다고 하지만 제 포스팅 주제에서 벗어나는 내용이기 때문에 포함하지 않도록 할게요.

다른 앱 플레이어와 비교해서 원게임루프는 부팅 속도도 빠르고 CPU 점유율이나 메모리 사용량이 낮다고 하니까 여러분들이 플레이하려는 모바일 게임이 있다면 원게임루프를 설치해보세요.

 

 

원게임루프 다운로드

나중에 검색 결과가 변경될 수 있겠지만 현재 원게임루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 링크는 구글에서 검색해야 찾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와 다음에서는 관련 포스팅이나 뉴스만 나와서 다운로드 사이트는 찾을 수 없더라고요.

구글에 접속하시고 검색어는 그냥 원게임루프로 입력하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원스토어 사이트에 원게임루프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페이지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원게임루프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해보면 다른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 페이지와 비슷한 화면이 열리는데요. 페이지 화면 왼쪽에 원게임루프 설치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돼요.

파일 크기도 2.63MB로 금방 다운로드는 완료됩니다. 파일을 실행하면 설치 화면이 열리는데 버튼 클릭 한 번으로 별도의 과정 없이 바로 설치가 진행되더라고요.

설치가 완료된 원게임루프를 실행해보면 원스토어 앱에서 사용했던 로그인 방법 그대로 지원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확실하게 다른 앱 플레이어와 비교해서 부팅 속도는 엄청나게 빠르다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이제 플레이하고 싶은 모바일 게임을 찾아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설치해보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모바일 게임을 실행하면 처음에 열렸던 원게임루프 화면이 아닌 별도의 원게임루프 앱 플레이어 화면이 열리고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방금 전 원게임루프를 실행하면서 로그인을 했는데 왜 다시 로그인을 해야 하는가 물어보신다면 방금은 원게임루프 마켓에 로그인한 것이고 지금 로그인은 앱 플레이어에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것이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진행해주세요. 처음 로그인 이후 다시 로그인 과정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