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북마크바 사라짐 다시 표시하는 방법은?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해보면 사이트 주소 입력하는 곳 밑에 북마크바가 표시되고 있는데요. 메뉴를 통해서 북마크된 사이트를 접속하지 않고 바로 북마크바에 추가된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어서 최근까지도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언제인지 모르게 북마크바가 사라져 버렸는데 이유는 모르겠지만 다시 북마크바를 표시하는 방법이 있어서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어떠한 오류로 크롬 북마크바가 사라진 것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북마크바에서 마우스 우클릭으로 메뉴 화면을 열고 북마크바 표시 설정을 클릭해서 해제한 것이 원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크롬 북마크바 사라짐 표시 방법

해결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크롬 설정 화면으로 이동해서 해결할 수 있어요. 크롬 설정은 화면 오른쪽 상단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클릭해서 메뉴 화면을 열고 설정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새 탭이 열리면서 크롬 설정 화면이 나왔습니다. 크롬 설정 화면에는 정말 많은 설정 내용이 있기 때문에 찾는 게 어려워서 크롬 북마크바를 다시 표시하는 것을 포기하신 분들도 계셨을 것 같아요. 이제 잘 보고 따라서 진행하세요. 왼쪽에 모양을 클릭합니다.

크롬 브라우저 모양에 관련된 설정을 할 수 있는데 잘 보시면 북마크바를 표시하는 설정이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북마크바가 비활성화되어 있으실 거예요.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서 활성화로 변경하면 바로 숨겨졌던 크롬 북마크바가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