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하 브라우저 PC 버전 다운로드 알려드립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 무료 VPN 브라우저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앱이 있죠. 바로 알로하 브라우저입니다. 그런데 PC 버전으로는 사용할 수 없을까요? 알로하 브라우저 PC 버전을 사용해보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알로하 브라우저 PC 버전은 제가 정확하게 확인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윈도우 운영체제만 지원하는 것 같더라고요. Mac 운영체제 사용자에게는 아쉬운 부분입니다.

 

반응형

 

알로하 브라우저 PC 버전 다운로드

포스팅을 시작하기 전에 네이버, 다음, 구글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봤는데요. 구글에서 검색했을 때 알로하 브라우저 공식 사이트 접속 링크가 나왔습니다. 

구글에서 한글로 알로하 브라우저를 검색하면 안드로이드 링크와 앱스토어 링크 밑으로 알로하 브라우저 공식 사이트 링크가 보입니다. 바로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해도 되는데 내용을 살펴보면 세부 페이지 링크가 있죠. Safe browsing for PC 링크를 클릭하세요.

만약 메인 페이지 링크를 클릭해서 알로하 브라우저 사이트로 접속하신 분들은 페이지 상단 메뉴를 살펴보세요. 오른쪽에 Aloha Browser for PC 메뉴가 보이실 거예요.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제 알로하 브라우저 PC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까지 찾아왔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면 32비트와 64비트 중 선택할 수 있는 메뉴 화면이 열리는데 그냥 다운로드 버튼은 클릭되지 않습니다.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 비트에 맞게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으세요.

이렇게 알로하 브라우저 64비트 설치 파일을 받아보았습니다. 파일 크기가 75MB 정도라서 설치 과정에 필요한 데이터를 서버에서 받아오는 방식은 아닌 것 같네요.

설치 파일을 실행했을 뿐인데 중간에 관리자 권한 창이 열렸던 것을 제외하면 바로 설치가 완료됩니다. 알로하 브라우저 PC 버전을 실행했을 때 창 화면인데 왼쪽 상단에 바로 VPN 버튼이 보이네요. VPN 버튼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해보시면 사용할 수 있는 지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