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에 연결된 모바일 게임 제거하는 방법은?

우리는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었을 때 다양한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게 됩니다. 오늘은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모바일 게임에서 리세마라를 진행할 때 연결된 게임을 제거하는 방법을 배워보려고 하는데요. 카카오 계정으로 연결된 모바일 게임은 카카오톡 앱을 통해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카카오 계정 로그인 모바일 게임을 설치했는데 리세마라를 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된다면 오늘 배우는 내용 그대로 진행하시면 연결 해제 후 다시 연결해서 뽑기를 진행할 수 있어요.

 

반응형

 

카카오 계정 연결 모바일 게임 연결 해제

바로 카카오톡 앱을 실행해서 리세마라를 진행할 모바일 게임 연결 해제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조금 복잡하지만 잘 따라서 진행하다 보면 나중에는 설명 없이 진행하실 수 있을 거예요.

카카오톡 앱에서 하단 오른쪽 점 3개 찍혀있는 탭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위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세요. 그러면 카카오톡 설정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설정 화면에서는 개인/보안 메뉴를 터치해서 화면을 이동하세요.

개인/보안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카카오 계정으로 연결된 모바일 게임을 연결 해제해야 하는 상황이니까 상단에 카카오 계정 메뉴를 터치하면 될 것 같네요.

카카오 계정 화면에서는 스크롤하셔서 계정 연결 항목을 찾습니다. 계정 연결 항목 첫 번째 연결된 서비스 관리 메뉴가 있을 거예요. 터치해서 화면을 이동하세요.

연결된 서비스 관리 화면을 보시면 현재 여러분들의 카카오 계정에 연결된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모바일 게임 연결 해제를 원하시는 분들은 for Kakao 제휴 서비스 항목으로 이동하시면 될 거예요. 오른쪽에 전체 보기를 터치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목록에서 연결 해제를 원하는 모바일 게임을 선택하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연결 해제를 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서비스에 따라서 연결 해제 버튼과 모든 정보 삭제 버튼이 있는 경우가 있는데 리세마라를 하실 분들은 모든 정보 삭제 버튼을 터치하셔야 리세마라를 진행할 수 있어요.

마지막 과정입니다. 버튼을 터치했더니 위와 같은 창 화면이 열렸네요. 앱 이름을 그대로 입력해주셔야 모든 정보 삭제 버튼을 터치할 수 있습니다. 띄어쓰기를 하지 않아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저는 이름 그대로 띄어쓰기까지 해주었어요. 이제 모든 정보 삭제를 터치해서 연결 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