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력키우기 - 화살표 방향을 기억하라!

기억을 해야 하는 내용을 스마트폰에 입력해두고 따로 기억을 하지 않다보니 가끔씩 내 기억력이 예전만큼 좋지 못하다고 느끼는 순간이 몇번씩 있으실거에요. 편한 세상이 되었지만 그만큼 피해를 입게 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디지털 치매입니다. 


우리는 기억력을 훈련해야 합니다. 그래서 기억력키우기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어플 설치하는 방법

기억력키우기는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 주소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JS.PROJECT13

원스토어 주소 - http://onestore.co.kr/userpoc/game/view?pid=0000701064



어플 사용 방법

어플을 실행 하시면 난이도를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 난이도 아래쪽에는 성공한 라운드가 출력되고 있습니다. 4단계의 난이도가 있으니 한단계씩 난이도를 높여가며 기억력 훈련이 되고 있다는걸 느끼실 수 있겠군요.

처음에는 화살표를 보여주고 난이도별로 일정 시간이 지나면 화살표가 사라집니다. 화살표가 사라지기 전에 화살표의 방향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화살표가 사라지면 왼쪽에 있던 화살표부터 방향을 맞추면 됩니다.


<난이도별 게임 진행 화면>

난이도 쉬움의 화살표 방향입니다. 2개 방향의 화살표만 기억 하시면 됩니다. 괜히 쉬움이 아니죠. 정말 기억하기 쉽게 방향 2개만 기억하면 되니까요.

난이도 보통은 화살표 방향이 3가지 입니다. 쉬움보다는 화살표 방향이 1개 늘었지만 쉽게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난이도 어려움은 화살표 방향이 4개 입니다. 보통 난이도보다는 화살표 방향이 1개만 늘었을 뿐이지만 방향 1개가 기억력 훈련하는데 꽤 도움을 준다고 생각 합니다.

매우 어려움 난이도 입니다. 화살표 방향이 8개나 되면서 쉽게쉽게 플레이 하기 힘이 듭니다. 그래도 쉬움 난이도부터 꾸준하게 기억력을 훈련하셨다면 플레이 해볼만 하지 않을까요?

 

짬짬히 틈날때, 어린아이들 교육용으로, 부모님 치매예방으로도 사용 가능한 기억력키우기 많은 설치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