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력키우기2 - 숫자와 위치를 기억하라!

내가 기억하지 않아도 모든걸 기억해주는 스마트폰이 세상 살아가는데 정말 없어서는 안될 물건이 되어버렸습니다. 디지털 치매라는 단어가 생겨버릴 정도로 심각한 문제입니다. 우리는 기억력을 훈련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기존에 출시 했었던 기억력키우기는 화살표의 방향을 기억해야 했던 게임이라면 기억력키우기2는 숫자를 기억하고 어느 위치에 있었는지 잘 기억을 해야하는 게임입니다.



어플 설치하는 방법

기억력키우기2는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 주소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JS.PROJECT15

원스토어 주소 - http://onestore.co.kr/userpoc/game/view?pid=0000713209




어플 이용 방법

어플을 실행 하시면 난이도를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기억력키우기와는 다르게 기억력키우기2는 라운드가 없는 게임입니다. 또 라운드가 올라갈 수록 칸의 갯수가 늘어났던 기억력키우기 였다면 기억력키우기2는 난이도별로 문제로 나오는 칸의 갯수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쉬움 난이도 입니다. 3칸에 1부터 10까지의 숫자를 출력시키고 있습니다. 어떤 칸에 어떤 숫자가 보여지고 있는지 잘 기억을 하셔야 합니다.

기억해야 하는 숫자가 사라지고나면 아래쪽 버튼에 숫자가 나타나는데요. 물음표로 어떤 위치의 숫자를 맞춰야 하는지 랜덤하게 지정되기 때문에 기억하신 숫자를 아래 버튼을 터치해서 확인을 눌러주셔야 합니다.

보통 난이도는 5개의 문제를 가지고 플레이를 하시게 됩니다. 출력되는 숫자의 1부터 20까지의 숫자가 랜덤하게 출력이 됩니다.

어려움 난이도는 보통 난이도보다 2개의 문제가 늘어났습니다. 숫자의 범위도 1부터 30까지 랜덤하게 출력이 됩니다. 어떤 위치에 어떤 숫자가 출력이 되었었는지 아래 버튼에 출력된 숫자를 보면 내 기억속 숫자는 하얗게...

역시 매우 어려움입니다. 9개의 문제가 있고 50까지의 범위에서 출력이 되기 때문에 정말 엄청난 기억력을 가지고 플레이를 하셔야 합니다. 아직까지 저는 한번도 성공을 하지 못했습니다. 꾸준하게 플레이를 하다보면 어려움 난이도를 지나 매우 어려움 난이도를 플레이 하고 계시겠죠.



난이도별로 문제가 보여지는 시간이 다르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쉬움 - 3개의 숫자를 3초동안 보여줌

보통 - 5개의 숫자를 5초동안 보여줌

어려움 - 7개의 숫자를 7초동안 보여줌

매우어려움 - 9개의 숫자를 9초동안 보여줌


부모님 치매예방으로도 좋고, 어린 아이들 기억력 증진에도 좋을 기억력키우기2 많이 설치해 주시고 많이 플레이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