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캘린더를 인터넷 사이트에서 사용하기

어제는 카카오톡 앱에서 캘린더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포스팅했는데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PC에서 카카오톡 캘린더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카카오톡 캘린더 PC 버전 설치 프로그램으로 제공되는 방식은 아니고 인터넷 사이트로 접속해서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참고로 카카오톡 앱 캘린더에서 입력했던 일정을 PC에서도 똑같이 확인하는 것을 원하시는 분들은 카카오톡 앱과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만 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카카오톡 캘린더 인터넷 사이트

이름은 톡캘린더로 사용되고 있으니 검색도 톡캘린더로 해주시면 되는데요. 물론 카카오톡 캘린더로 검색해도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지만 바로 캘린더 화면이 열리는 페이지로 접속되지는 않더라고요. 그러니 톡캘린더로 입력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검색은 네이버와 다음을 이용해주세요. 구글에서 톡캘린더로 검색해보니 바로 캘린더 화면으로 접속되는 링크로 나오지 않았습니다.

톡캘린더 사이트로 접속하신 분들은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로그인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갈 거예요. 이곳에 카카오톡 앱에 로그인하신 계정과 동일한 계정으로 입력하고 로그인을 하는데 만약 내가 어떤 계정으로 로그인을 했는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 경로를 보시고 카카오톡 앱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설정 → 개인/보안 → 카카오계정 → 이메일

로그인이 완료된 톡캘린더 화면을 보시면 카카오톡 앱 캘린더에 입력했던 일정이 그대로 나올 거예요. 왼쪽 상단 일정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고 내용을 살펴보니 카카오톡 캘린더 인터넷 사이트에서도 음력 설정을 지원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