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홈플러스 쿠폰 사용해서 결제 방법

카카오톡 앱으로 홈플러스 쿠폰을 받았다는 톡이 왔습니다. 그래서 마이 홈플러스 앱을 실행해서 쿠폰 확인을 해보았는데요. 보통은 자동 적용되는 쿠폰인데 이번에 받은 쿠폰은 제가 따로 사용으로 변경을 해야 결제할 때 적용이 되는 쿠폰이더라고요.

쿠폰에도 사용 기한이 있으니 쿠폰을 받았다는 톡이나 문자를 받으셨다면 바로 마이 홈플러스 앱을 실행해서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마이 홈플러스 쿠폰 사용

저는 이번에 새단장 이벤트로 만원 할인 쿠폰을 받았는데요. 16일, 17일 이렇게 2일 동안의 짧은 사용 기한이라서 잠깐 잊었다면 쿠폰을 사용하지 못했을 수 있었어요.

먼저 마이 홈플러스 앱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화면에 보이는 쿠폰 4장이 있다는 부분을 터치하거나 화면 하단에 쿠폰 탭을 터치해서 쿠폰 화면으로 넘어가 주세요.

쿠폰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가지고 있는 쿠폰 목록을 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캡처 이미지에는 보이지 않은데 미사용이라고 적혀있는 쿠폰이 있고 자동 적용이라고 적혀있는 쿠폰이 있습니다. 자동 적용은 결제할 때 바코드를 찍으면 사용자가 어떤 설정 변경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적용되는 쿠폰이고 미사용이라고 적혀있는 쿠폰은 사용자가 직접 사용으로 변경해야 결제할 때 적용된다는 차이가 있어요. 사용하고 싶은 쿠폰 오른쪽에 미사용을 터치해주세요.

미사용을 터치하니까 선택한 쿠폰으로 변경할 것인지 물어보는 팝업이 열렸습니다. 확인 버튼을 터치해서 미사용으로 보이던 쿠폰을 사용으로 변경해주세요.

사용으로 쿠폰이 변경되면 이렇게 해당 쿠폰 화면으로 넘어오고 왼쪽 상단에 사용으로 보이실 거예요. 만약 미사용으로 보인다면 왼쪽 상단 미사용을 터치해서 사용으로 변경하면 됩니다. 지금 화면에서는 사용으로 변경이 되었지만 바코드를 찍을 수 없으니 오른쪽 상단 X를 터치해서 닫아주세요.

이제 사용으로 쿠폰이 변경되었으니 결제할 때 적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홈 화면으로 이동해서 바코드를 열어버리면 사용으로 변경했던 쿠폰이 적용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쿠폰 화면에서 바코드를 열어주셔야 합니다. 화면 왼쪽 상단을 보시면 바코드 버튼이 있습니다.

바코드를 열어서 쿠폰을 터치하면 위와 같이 사용으로 변경된 쿠폰이 보이게 됩니다. 이렇게 적용된 쿠폰이 있어야 결제할 때 바코드를 찍어서 쿠폰을 적용할 수 있어요. 결제하시기 전에는 무조건 사용으로 변경한 쿠폰이 보이는지 체크하는 것을 잊지 않으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